맛집 리뷰

이색데이트 드로잉카페 청담 페인팅룸 서울이색데이트 추천

안리움 2021. 9. 26. 13:20

안녕하세요

하고 싶은 거 다 하고픈 안리움 입니다

 

오늘은 이색 데이트였던

드로잉카페를 소개할까 하는데요

 

이색데이트여서 추천합니다

 

청담에 있는 드로잉 카페

 

페인팅룸 

 

매일 12:00부터~22:00 월요일 휴무

 

네이버 예약 사이트에서

커플 패키지로 예약했어요

 

그럼 할인받을 수 있어요

5호 캔버스+모든 그림 재료

 

음료는 미포함입니다

 

주차는 발렛으로 3천원 들었어요

 

홍대 작업실 st

5호 캔버스 사이즈 도안을

직접 선택할 수 있고

아니면 

직접 다 스케치하여

하고픈 그림

그려도 돼요

 

저희는 도안 따위 필요 없다!!

 

오빠가 그린 밑그림ㅎㅎ

사장님이 다양한 기법들을

알려주셔서 그런지

쉽게 그릴 수 있었고

ㅎㅎㅎ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오빠랑 포토존에서 한컷

스펀지 기법ㅎㅎㅎ 최고

 

우리 집 근처에도 드로잉 카페가

있으면 좋을텐뎋ㅎㅎ

2시간이 시간 가는 줄 몰랐었어요

 

이색 데이트 드로잉카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