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김정화카페 리뷰 배곧카페 알리스타 뷰맛집 배곧카페추천 지브락스무디 맛있어요

안리움 2021. 9. 22. 13:08

안녕하세요 안리움 입니다

 

벌써 배곧에 산지도 7개월이

지났네요

저희 배곧에 연예인 카페가 있다니

유명한가 봐용ㅎㅎ

 

알고 보니 드라마 마인에

나오는 김정화 님!!

 

 

오빠랑 같이 먹으러 갔는데

직접 주문도 받아주시고

너무 예쁘셔 ㅎㅎㅎ

 

 

알리스타

영업시간 월~토 10~21시 반
일 12~17시



메뉴가 다양하다~~

 

 

원두는 두 가지가 있는데

우리는 산미 있는 거로~

그리고 하나는 베스트 메뉴인

지브락쿠키스무디

 

디저트는 케이스에 있는

쿠키랑 크로와상을 시켰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배곧 공원이 보이는 곳에 앉았어요

 

스무디 양은 진짜 너무많아섷ㅎㅎ

 

 

귀욤한 지브락 쿠키

크로와상은 좀 눅눅하지만

쿠키는 직접 구워서 그런지

맛있다 ㅎㅎㅎ

 

우리 자리까지 멀다고 직접

갖다 주신 김정화 배우님ㅎㅎㅎ

너무 친절하셔요

자리 옆에 있는 거울도 있고

날씨 좋은 날에 오면 뷰 맛집

ㅎㅎㅎ

크로와상 데신 크로플 먹었으면 더 좋았을 듯

 

나중에 근처에 오게 되면 또 다시 가볼려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