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 쇼핑

티파니앤코 미니더블하트 실버 목걸이 여자친구선물 리뷰 재고매장

안리움 2021. 9. 20. 12:27

안녕하세요 안리움입니다 

 

어제가 첫게시글이였는데

아무도 반응 안 해주실 줄 알았는데ㅜㅜ

 

정말 감사해요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당

 

오늘은 남자 친구한테 받은

생일선물을 리뷰해볼까 해요

 

미니 더블 하트 태그 펜던트와

티파니 블루하트 태그비드 브레이슬릿

(이름이 너무 길어..ㅎㅎㅎ볼때마다 헷갈리네요)

 

남자 친구가 혼자서

판교 현대백화점에 갔을 때는 

재고가 없어서

 

생일날 같이 사러 갔어요

 

근데 생각보다 없는 매장이 많아서

전화를 다 돌려보고 갔습니다

(미리 전화해보고 가세요)_

 

그래서 다행히 영등포 신세계에

재고가 많다고 하네요~~

 

남자 친구가 자기는 주차하고 갈 테니

먼저 구경하고

있으라 해서 먼저 매장에 들어갔어욯ㅎㅎ

 

와 진짜 이쁜 주얼리들이~~

 

진짜 나는

더블하트목걸이랑 팔찌 사러 왔는데 

다른 곳에 눈잏ㅎㅎㅎㅎ

더 돌아갔네요

 

진짜 이쁜 게 너무 많아서

솔직히 다른 것도 너무 갖고 싶었지만 

 

일단 사야 되는 거부터 

다시 집중!!!

 

 

 

 

 

목걸이는 디자인을 정하고 갔는데

 

팔찌는 민트 팔찌로 할까

실버 팔찌로 할까 

 

고민했습니다

 

군데 그때 딱

남친이가 와서 무조건 목걸이랑

세트로 하는 게

좋은 거 같다고 했어요

 

그냥 실버는 금은방에 가도 있으니까

 

민트로 하라네요

 

그때는 아닌 거 같았는데

지금 생각해 보니 잘 한 초이스 한 거 같아요

 

팔찌는 SX가 품절이어서

S 수선하기로 했어요

 

S사이즈에 비즈를 2개 빼면

XS라고 하네요~~~

 

그리고 추석 때문에 3주나 걸린대요ㅜㅜ

이건 넘 아쉽다

 

 

 

 집에 와서 다시 보니 더 예뻐~~

 

미니 하트가 생각보다 작아서 좋았고 

힙한느낌도 있고 데일리로도 쓸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20대 주얼리로 이쁘고

실버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

 

팔찌도 오면 다시 리뷰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