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 쇼핑

카카오톡 선물하기 러쉬 LUSH 입욕제 세트 추천 생일선물추천 사쿠라/섹스 밤/아보배쓰/미니팩

안리움 2021. 9. 25. 00:00

안녕하세요 

하고 싶은 거 다 하고픈 안리움 입니다

 

오늘은 생일선물로 받았던

러쉬 입욕제 세트

리뷰해볼까 합니다

 

러쉬에서 입욕제세트를

생일선물 패키지로 만든 거 같아요 

재생지로 만든 택배 상자??

생각보다 엄청 튼튼해서

일반상자 같아요

 

러쉬는 역시 환경을 생각하네요

 

QR로 넘어가면

 

영상이 나와요ㅎㅎ

영상에서 생일축하를 해줍니다

 

좋타ㅎㅎㅎ

 

 

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친구한테 선물로 

받았구요

 

택배 왔을 때 생각보다 구성이

괜찮고 또 친구 선물로도 

보내줘도 좋을 거 같아요

 

 

벚꽃

자스민 추출물 + 레몬 껍질 오일 

감미로운 벚꽃 향

 

 

상큼한 에너지를 선물하는

아보배쓰

아보카도 열매 + 올리브 오일

 

로맨틱한 하루를 위한

섹스 밤

자스민 추출물 + 일랑일랑 추출물

 

입욕제중 베스트

 

마스크 팩 컵 오 커피

커피 향이 진하다~

나중에 여행 갈 때 써볼까 합니다

 

이런 거는 집에서 쓰기 아까워ㅎㅎ

 

친구 생일 선물로도 강추

 

선물 받는 느낌 좋다